[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공인중개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는 공인중개사 교육기관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반영한 단계별 커리큘럼과 민법 채희대,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공인중개사법 황정선, 공법 한종민, 공시법 홍승한 등의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진들은 모두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상담을 실시하는데 도움이 되며 1:1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밀착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일 진행되는 현장강의를 당일에 업로드해 수험생들이 빠르게 강의를 수강 및 복습할 수 있으며 PC, 모바일, MP3 파일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콘텐츠 및 밀착 관리를 통해 매년 3개월 합격생, 70대 합격생, 50일 합격생 등을 배출하며 다양한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돕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1위 수상은 해커스를 믿고 선택해준 수험생들이 만든 결과”라며 “빠른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