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존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생활용품(멀티탭)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파워존은 ‘우리가 만드는 것은 멀티탭이지만, 우리가 전하는 것은 가족의 안전입니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내세우며 난연소재와 9.15mm 두께의 전선을 사용한 멀티탭을 제조하는 브랜드이다. 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인증(ISO9001)을 획득한 파워존은 네이버쇼핑 기준 인기브랜드 10위에 랭크된 바 있다.
최근에는 파워존만의 특색을 살린 철벽 고용량 멀티탭을 출시했으며 과전류·과부하는 물론 누전 차단까지 가능하다. 또한 파워존은 전문가의 검수 아래 콘텐츠가 생성되며 고객들이 궁금해 하고 어려워 할 수 있는 전기안전 상식을 쉽게 풀어 자사몰뿐 아니라 블로그와 포스트,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다.
관계자는 “단순히 멀티탭만을 제조하여 판매하는 것이 아닌 가족의 안전을 전한다는 생각으로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며 “곧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한 멀티탭과 IoT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전을 위해 품질 높은 제품을 소개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