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편입)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의 편입 전문 교육기관인 해커스편입은 과목별 커리큘럼에 따라 편입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하며 맞춤형 학습 대비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편입 준비생들의 시작 시기에 따른 월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편입을 막 시작하는 스타트반부터 최상위권 명문 대학을 전담하는 특별반까지 레벨에 따른 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편입 종각 본원 특별반의 경우 작년(2019년) 최종합격률 100%를 달성하며 검증된 명문대학 진학반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매일, 매주, 매달 Weekly TEST(WT), Monthly TEST(MT)를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편입영어 단어 관리 및 차별 학습 진도, 한 달 학습 성장 폭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매달 전국 모의고사, 대학별 모의고사, 기출특강, 자소서학업계획서 특강을 지원하며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이렇게 체계적으로 준비된 편입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강의와 관리 시스템 덕에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게 되어 편입 교육 1위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나은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편입 전문 교육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