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The Fume(더 퓸)
The Fume(더 퓸)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 (유)기웅의 섬유유연제 브랜드가 The Fume(더 퓸)이다. 오랜 기간 축적된 자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유)기웅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두터운 신뢰를 추구하고 있다.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최상의 품질로 고객들의 눈높이를 함께 맞추고 있다.
The Fume(더 퓸) 관계자는 “섬유유연제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해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100% 고객 만족에 앞장서며, 철저한 품질관리는 물론 저희에게 주어진 임무에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