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클타임
아이클타임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키성장)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아이클타임은 식약처에서 키성장 물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이 주원료인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장기 자녀의 키성장과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품질 역량평가 중 제품 신뢰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겔 타입으로 아이들 입맛에도 거부감 없이 간편한 섭취와 높은 휴대성 등이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2020년 미국 연방 식품의약국인 FDA에 아이클타임 제품 등록을 완료 해 국내시장을 넘어 해외 글로벌 경쟁력까지 확보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두드림 이양숙 상무는 “두드림의 아이클타임은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품질만족도 1위의 영예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클타임을 꾸준히 믿고 사랑해주시는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정직한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