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포장이사 전문 브랜드, 로젠이사
로젠이사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명품브랜드(포장이사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각종 부동산 정책과 코로나19의 여파로 꽁꽁 얼어붙어 있는 이사시장 환경에서도 로젠이사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전염병 예방을 위한 안전수칙 준수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얻어 성장세를 키워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포장이사 기업이다.

로젠이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발생 초기부터 일찌감치 무료견적 방문 시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을 지침으로 시행했으며, 지난 3월에는 방역 소독약 및 방역 예방기기를 대구지역 대리점을 집중으로 지원하고 전국 대리점에 배포한 바 있다.

또한 2018년 한화건설 임직원 부임이사 정식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2020년도에는 GS건설 본사 이사 용역 계약을 체결하는 등 가정이사는 물론 기업이전까지 그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관계자는 “로젠이사는 용달, 원룸, 가정이사, 기업이전과 에어컨 및 입주/퇴거 청소 등 생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포장이사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포장이사 명품브랜드 기업”이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