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브리스(KorBliss)
브리스(KorBliss)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건강기능성 언더웨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브리스코리아(주)는 2008년 설립되어 오로지 인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실천하는 기업이다. 몸매를 보정하고 자세를 잡아주는 기능성언더웨어, 운동과 레저생활 중 근육과 신체보호에 필요한 기능성이너웨어, 자연친화적이고 여러 기능을 겸비한 화장품 및 기능성 에너지식품인 H&B다이어트 식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브리스코리아(주)는 독창적인 기술력과 깐깐한 재료선택, 심혈을 기울인 연구개발과 오랜 기간 쌓인 노하우로 21세기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브리스코리아(주) 김익현 회장은 “2020년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향후 끝없는 연구개발로 건강과 아름다움에 일조하는 좋은 제품들을 생산해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워 질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