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초음파식기세척기 제조기업, 세이버투플러스
세이버투플러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주방용품(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제조업계 최초 24kHz 진동소자와 3D세척용 발진기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해 국산화에 성공한 기업이다. 또한 R&D개발, IOT기술 특허 까지 보유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과감한 투자를 실행하여 세이버투플러스의 기술력을 강화시켰다.

이러한 제품 품질에 대한 노력뿐 아니라 지속적인 고객관리 서비스로 이어져 시간이 지나면서 세이버투플러스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는 고객들이 많아졌으며, 현재 300개 이상의 실제 사용자 후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국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 평가를 받고 개선해야 할 사항들을 체크하는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혁신 기술과 압도적 품질에 대한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 높은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겠다”라며, “세이버안심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위생 사업장으로 인식되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