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매트리스 전문브랜드, 센스맘
센스맘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매트리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는 국내최초로 디자인권 등록된 3D 7-zone 입체패턴의 매트리스로 2012년 첫 출시 이후 2020년 현재 누적매출액 약 2,000억 원을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생활환경에 맞춰 바닥과 침대 양쪽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쿠션감과 가벼운 무게로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다. 3D 입체패턴 사이사이 에어로드와 수많은 에어홀로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하여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라도 편안한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된다.
올해 5월 출시한 신제품 ‘투사이드 매트리스’는 센스맘의 신기술을 집약시킨 신제품으로 단단하게 몸을 받쳐주는 클라우드 입체패턴의 하드폼과 편안한 9-zone 소프트폼을 하나의 매트리스에 양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센스맘 관계자는 “에어매트리스는 200만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한류스타 ‘화사’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시장까지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