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제로스킨

제로스킨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히트상품브랜드(휴대폰 케이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제로스킨은 (ZeroSkin)은 6년차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다. 브랜드의 목표는 ‘내 돈 주고 살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 ‘스마트폰의 본연의 멋은 지키며 실생활에서의 위험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다.
고객과의 피드백을 통한 빠른 조치, 제품개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등을 위해 중국 OEM 방식에서 국내 생산 방식으로 변경했다. 현재 ‘시그니처6’, ‘시그니처7’, ‘스키니매트’, ‘댕돌’, ‘판테온’ 등의 제품으로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굳건히 쌓아가고 있으며 미국 아마존에 진출해 대한민국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
2020년에는 태블릿PC,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등의 제품으로 영역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제로스킨 측은 “제로스킨(ZeroSkin)만의 기술이 담긴 제품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마트 기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