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온라인 정품시계쇼핑몰, 타임메카
타임메카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시계쇼핑몰)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타임메카는 온라인 정품시계쇼핑몰로 해외 명품 시계 브랜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취급하는 시계 브랜드만 150여개로 국내 전체 온라인 쇼핑몰 방문객의 60% 가량을 점유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관리체계(ISMS)를 인증 받고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한 바 있다.
이외에도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조합과 MOU 협약 및 관세청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는 등 품질관리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주)트랜드메카 대표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하게 돼 기쁘다.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시계 쇼핑몰로 인정받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