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7급 공무원 교육 브랜드, 해커스(7급공무원)
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7급공무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는 공무원 교육기관으로 내년 2021년 처음 도입되는 7급 공무원 PSAT에 대비해 언어논리 조은정, 자료해석 김용훈, 상황판단 길규범 등 과목별 전문 강사진을 보유함으로써 변화하는 공무원 수험 제도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필수 과목으로 전환되는 경제학, 헌법 등의 과목에서도 김종국 선생님, 신동욱 선생님 등을 필두로 하여 온·오프라인 강의 모두 7급 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한 콘텐츠 재정비를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각 과목 1위 강사의 콘텐츠를 들을 수 있는 패스 상품을 마련했으며 타사 환승 이벤트, 무료배포 등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그동안 해커스를 선택해준 수강생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이번 수상의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콘텐츠로 수강생 여러분들의 단기 합격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