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온·오프라인 SAT 교육, 해커스(SAT)
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SAT)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의 인강 전문 교육브랜드인 해커스인강은 총 5단계의 강의 시스템과 1:1 질문&답변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에서도 SAT All-Care 종합반을 운영하며 SAT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짧은 시간 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강의를 제공한다.


미국 현지 LA 캠퍼스에서 SAT 강의를 제공하는 SMART Prep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의 SMART Prep은 10만 명 이상 수강생 데이터와 수많은 명문대 입학생을 만들어 낸 강남 해커스 SAT 학원 프로그램의 노하우를 그대로 재현하여 SAT, ACT, ISEE, AP에 대한 높은 퀄리티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의 SAT 교재(Hackers SAT Prep, Hackers 8 Practice Tests for the SAT Volume 1~2, Hackers New SAT Reading)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미국 본토로 수출될 만큼 우수한 퀄리티 및 정확한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실제 시험에 나올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SAT 교육 1위는 그동안 해커스를 거쳐 간 수많은 유학준비생과 10년간 SAT를 전문적으로 강의해주신 강사진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SAT 교육 1위라는 명성에 맞게 수강생들이 가장 빠르게,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