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취업 교육 브랜드, 해커스(취업)
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취업)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는 자소서, 인·적성, NCS, 면접 등 채용전형에 따른 학습 커리큘럼이 갖추어져 있고 시사상식 자료 무료 제공,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수리 김소원, 추리 복지훈, 언어 최수지, 공기업 자소서·면접의 윤종혁&김태형 등의 강사진이 채용 전형에 맞춘 강의를 진행하고 온라인 강의 수강생도 1:1 질의응답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온·오프라인 수강과 관계없이 체계적으로 수강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게다가 ‘취업 0원 패키지’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상품도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합격, 불합격과 관계없이 최대 300%까지 수강료를 환급을 보장해준다.

이외에도 해커스의 단기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와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 교재는 기업 필기시험의 출제 포인트에 적중해 주목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해커스를 믿고 선택해준 많은 수강생에게 높은 퀄리티의 강의와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