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사서비스 브랜드, 강남파출부
강남파출부 한국가사헬퍼(주)가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생활서비스(가사도우미)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한 강남파출부 한국가사헬퍼(이하 강남파출부)는 가정집만을 전문으로 가사도우미 중개를 도와주는 서비스 브랜드로 ‘한국인 도우미’만을 선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도우미의 능률에 따라 일반, 퀸, 퀸프로 도우미로 등급을 나눠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른 맞춤 도우미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동부에 고시된 바로는 구인자의 회원 가입비가 월 71,100원(연 853,200원) 임에도 불구하고, 보다 경제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규 구인자 회비로는 연 8만원에, 가입기간 만기 후 연속하여 재가입을 할 경우 연 7만원에 매주 1회~3회 고정도우미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파출부의 김이순 대표는 “3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로 선정되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라며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가사도우미 고용에 불안감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기도 하지만, 꾸준하게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 많으시다. 회사를 믿고 꾸준히 이용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