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개인 맞춤형 대학입시학원
수많은 학생들의 성적을 높인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교육(기숙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주)에듀셀파의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일반 재수학원의 획일화된 커리큘럼에서 벗어나 학생 개인별 수준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1:1 질의응답으로 진행하고,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하는 대학입시학원이다. 2014년 론칭 후 현재 남학생 캠퍼스와 여학생 캠퍼스로 나누어 운영 중이다.

특히 학생들에게 청소, 빨래, 식사까지 제공해 이들이 하루 최대 16시간을 공부할 수 있게 돕고, 긴 학습시간 동안 과목별 강사가 상담부터 1:1 질의응답, 목표 대학 관련 입시 정보까지 지원한다.

이외에도 학생들이 태블릿PC나 노트북으로 학습 관련 사이트 외에는 접속이 불가능한 방화벽 시스템을 운영한다. 학생들이 체력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헬스, 요가를 교육하는 등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서울 주요 대학 합격 비율은 2017년 48%에서 올해 70%로 꾸준히 수직 상승했다. 또한 올해 대입 합격자 128명 중 서울대는 2명, 예과는 4명, 연세대는 11명, 고려대는 8명, 서·성·한은 22명, 중·경·외·시는 20명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