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헤어보톡스, 유명 헤어디자이너들이 택한 헤어케어 브랜드
유명 헤어디자이너들을 매료시킨 헤어케어 브랜드 헤어보톡스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헤어보톡스는 고객 가치 창조를 중시하는 미용제품 전문 기업 알비에치 주식회사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다. 건강모는 물론 손상모까지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한 트리트먼트 성분 중성펌제(서프라리스) 기반의 제품 라인으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헤어에센스 ‘아사이오일’, 헹구지 않는 트리트먼트 ‘레미디세럼’, 풍성하게 볼륨을 살려주는 ‘비치웨이브’, 뿌리는 클리닉 ‘그래듀얼 스무스 세럼’ 등이 있으며, 최근 ‘펄 쉴드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모발 클리닉의 역작 ‘헤어보톡스 클리닉’을 런칭하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강화했다.

헤어보톡스 제품은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의 구현을 위해 자연 친화 베이스의 성분 함량을 높이고 전문 기술력을 더하여, 펌/염색과 같은 화학 시술을 하더라도 머릿결이 쉽게 손상되지 않아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헤어디자이너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헤어보톡스 관계자는 “국내 헤어케어 제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고품질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