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라이프스탁, 더 나은 삶을 위한 투자컨설팅
고객의 든든한 성공 동반자 라이프스탁이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식회사 라이프스탁은 ‘더 나은 인생을 위한 투자’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 중인 투자컨설팅 전문 회사다. 고객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간다.

이곳은 고객중심경영과 준법윤리경영으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365일 언제나 고객과 사회, 자사가 함께 성장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한다. 그 일환으로 지금까지 해왔던 것들을 과감하게 혁신해 180도 달라진 서비스를 신속히 구현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최근에는 한 경제 TV프로그램에 출연해 현 시장에 대한 투자 조언을 제공했으며, 투자 포인트와 시장의 전망을 알렸다. 한 유망 기업 탐방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영상으로 제작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하는 우수 기업으로 주목받았다. 이에 경쟁력 있는 투자컨설팅 전문 회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라이프스탁 관계자는 “어떤 환경에서도 믿음과 성원을 보내준 모든 고객의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고객들의 더 나은 인생을 위한 투자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질적 우수성과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