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에코버(ECOVER), 글로벌 친환경 세제 브랜드
자연친화적 세제를 선보이는 에코버(ECOVER)가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생활용품(세제) 부문 1위에 올랐다. 에코버(ECOV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벨기에 친환경 세제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정품을 국내에 공식 판매하는 주식회사 에코에이스는 소비자가 인간과 자연 모두를 위한 자연친화적인 스마트한 소비를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친환경 제품(세제, 텀블러, 화장품, 야자 브러시 등)을 다루는 기업이다.

주식회사 에코에이스가 선보이는 에코버(ECOVER) 제품으로 친환경 세탁세제, 친환경 주방세제, 친환경 생활세제 등이 있다. 모든 제품은 생분해성 성분 및 재생 가능 성분으로만 구성돼 있으며, 해당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포뮬러가 반영돼 사용 후 잔여물 걱정이 없다.

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한 피부 저자극 제품으로 개발됐고,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순수 천연향을 지녔다. 사탕수수로 만든 PCR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친환경 용기가 사용된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주식회사 에코에이스는 자사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질적 우수성과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