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면안대 힐링케어, 슬로우랩
슬로우랩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수면안대)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슬로우랩은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힐링케어 브랜드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편리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일상의 재미와 삶의 가치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슬로우랩의 힐링뷰티케어 제품으로는 꿀잠안대를 비롯하여 빼독패치, 아치패드, 그날의패치 등이 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홈트레이닝으로 건강을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줄 리빙케어, 위생케어 제품도 있다. 이 중 꿀잠안대는 딱 맞게 특수 제작된 1회용 온열안대로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20분간 40℃의 따뜻한 열감을 주어 건조하고 피곤한 눈가를 촉촉하고 따뜻하게 덮어준다. 또한 편안한 온열감으로 눈의 피로를 풀어주어 질 높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슬로우랩 관계자는 “사는 즐거움, 쓰는 즐거움, 이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계속해서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일상을 만들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김우정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