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내구성 강한 국산 빨래 건조대, 리빙앤팩토리](https://img.hankyung.com/photo/202102/AD.25394392.1.jpg)
리빙앤팩토리(대표 이동훈)는 고객 친화적인 생활 디자인의 생활용품과 내구성이 강한 빨래 건조대 제품을 특화시켜 선보이며 빨래 건조대 및 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는 브랜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국산 강한 올스텐 빨래 건조대’는 현재까지 약 50만개 판매를 이끌어 낸 프리미엄 빨래 건조대로,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빨래 건조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리빙앤팩토리의 빨래 건조대 상품 중 핵심 상품인 ‘국산 강한 올스텐 빨래 건조대’는 건조대 아래 제습기 공간을 마련해 사용자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빨래대 부분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40kg의 무겁고 두꺼운 이불 빨래도 견딜 수 있고,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이 제품은 조립이 필요 없는 완제품이며, 스테인리스 사용으로 부식과 변형을 방지해준다. 이 외에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실속형, 기본형 빨래건조대를 라인업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chari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