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와이테라피(Ytherapy)

㈜태림제약의 와이테라피(Ytherapy)가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여성건강(여성청결제) 부문에 선정됐다.



와이테라피는 이너퍼퓸에 여성청결제 기능을 더해 기존의 질세정기와 달리 간편한 방법으로 와이존을 케어 할 수 있다. 거품으로 되어있는 기존 여성세정제는 유해균뿐만 아니라 유익균까지 없애 세균감염에 노출될 수 있다.



반면, 와이테라피 이너케어는 전성분이 EWG그린 등급을 받은 고농축 오일로 국내 최다인 총 33가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사용 부위에 최적화된 약산성(pH5.9) 여성청결제로 자극 없이 균형 잡힌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하고 예민한 부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Y존케어 전문 제품으로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와 미국 FDA 기준을 통과했다. 취향별 5가지 맞춤 향은 20년 경력의 조향사와 함께 공동 개발했다. 여성청결제 용도 이외에도 향수처럼 쓸 수 있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은 여성 관리 제품이다.



와이테라피 관계자는 “대한민국 여성 10명중 7명은 질염을 경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10명중 4명은 질염을 그대로 방치하고 있다”며 “앞으로 여성들의 고민과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분들과 함께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