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브랜드, 땡스마이레그

㈜좋은현상의 땡스마이레그가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마사지기) 부문에 선정됐다.



땡스마이레그는 평소 하이힐, 구두의 착용으로 인해 피로한 여성과 각종 집안 일로 고생하시는 어머님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오는 하체의 높은 피로도를 해결하기 위한 종아리 특화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전기 근육 자극)마사지 기구다.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땡스마이레그는 인체 공학적인 커브드 라인을 구현해 종아리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며 마사지한다. 특히 실제 손마사지에 가까운 스마트 마사지 프로그램은 눌러주기, 두드리기, 주무르기 3가지 형태의 마사지를 18분간 진행하며, 15단계로 세분화 돼있는 강도조절로 개별 맞춤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좋은현상 관계자는 “땡스마이레그는 불편한 기존의 마사지 기구 형태에서 벗어나 무선의 간편함으로 장소와 공간의 제약을 없애고, 단 1회 완충(25분)으로 18분 마사지 코스를 최대 40회까지 받을 수 있게끔 만들어 보다 편리하고 장소의 제약이 없는 힐링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