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고기능성 위생팬티 브랜드, 논샘팬티](https://img.hankyung.com/photo/202102/AD.25395016.1.jpg)
단색은 여성 기능성 의류 전문 기업으로 ‘편안한 여자의 일상’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다. 여자들이 가진 일상 속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더 나아가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브랜드다. 그 시작으로 국내 최초 개발한 대표상품 ‘논샘팬티’는 여성들이 일회용 패드를 하지 않고 팬티 하나만 입어도 그날을 보낼 수 있는 고기능성 위생팬티다.
논샘팬티는 분비물 샘 걱정, 습진 발병과 화학 물질에 대한 염려를 해결한 제품으로 라이트, 베이직, 하이웨스트, 분리형 총 4가지 라인 5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체형과 질 분비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5중 구조로 설계된 원단 흡수패드는 ‘질 분비물용 기능성 속옷’ 특허기술이 적용돼 분비물 집중 흡수뿐만 아니라 방수 및 샘 방지 기능까지 더해졌다. 단색만의 소취 기능으로 분비물 냄새 걱정도 해결했다.
㈜단색 황태은 대표는 “같은 여성으로 매달 여자들이 겪는 습진과 통증을 해결하고 싶었고, 그 마음이 여성 소비자에게 전달된 것 같아 정말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단색은 여성들이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key@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