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롬노시베(FROM NosyBe)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페이스블랑의 프롬노시베(FROM NosyBe)가 4월 23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효소다이어트) 부문을 수상했다.

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랜드 프롬노시베는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착한 성분과 단순하고 편안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차별화를 두고 있다.

천연 단백질 분해 소화 효소 브로멜라인을 함유한 주력제품 ‘브로멜라인 올데이 티’는 엄선된 원료로 제조한 한방효소차로 지방의 축적을 억제해 체중 감소 및 이뇨작용으로 체내의 붓기, 노폐물, 독소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 츄어블 형태의 다이어트 보조제 ‘가르시니아 츄어블 핏’은 체지방과 탄수화물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브로멜라인 그리고 비타민A, B1, B2, B6, C 등을 함께 담아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는다.

㈜페이스블랑 이효준 대표는 “이너뷰티 제품이 여성 소비자분들에게 관심이 많은 만큼 여성 소비자가 직접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이라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분들의 복합적인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