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순대국 전문 식품브랜드, 남순남순대국.족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남순남 주식회사의 남순남순대국.족발이 4월 23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식품(순대국)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3년 연속 수상한 남순남순대국.족발은 강남 본점과 마리오아울렛점 직영점을 운영하며 소셜 커머스와 온라인몰 등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2013년 9월부터 자체 제조 공장을 설립해 냉동 순대국을 출시했고 지난해 6월 충북 증평군에 제2공장을 완공했다.

남순남순대국.족발의 순대국은 100% 국산 돈골과 머리고기로 우려낸 담백하고 진한 국물 맛으로 부재료까지 국내산만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으로 위해 요소를 차단하고 식품의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철저한 검사와 교육으로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식품을 생산 및 유통한다. 지난 1월에는 최초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 순대국을 출시하기도 했다.

남순남순대국.족발 관계자는 “3년 연속 수상을 하면서 소비자분들의 안전한 먹거리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지난 1월 출시한 컵순대국 같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