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리프팅팩 브랜드, 무로 코코넨네 리프팅팩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더블유비스킨의 무로 코코넨네 리프팅팩이 4월 23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리프팅팩) 부문을 수상했다.

무로 코코넨네 리프팅팩은 수면밴드 코코넨네밴드와 함께 사용해 V라인 리프팅을 도와주는 팩으로 얼굴 관리, 광대, 이중턱 등 V존을 집중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손이 닿지 않아 메이크업으로 커버되지 않던 고민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쉽게 전달해준다. 또 탄성이 높은 소재로 착용이 편리하며 수분 보충과 유효성분을 높여주는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된 하이드로겔 패치로 자석 같은 밀착력을 자랑한다.

무로의 모브랜드인 WB스킨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9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10관왕을 거머쥐게 됐다.

더블유비스킨 김왕배 대표는 “코코넨네밴드 수상에 이어서 코코넨네 리프팅팩까지 제품력을 인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