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중고차 판매 브랜드, 가온중고차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차왕모터스의 가온중고차가 4월 23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판매) 부문을 수상했다.


가온중고차는 다년간의 중고차 딜러 경력을 보유한 인재들이 모여 2014년에 출범한 중고차 업체다. ‘단 한대의 허위매물도 취급하지 않는 정직한 업체’를 모토로 실 매물 중고차와 정찰제 운영을 통해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쉽게 확인할 수 없는 중고차 딜러 전산을 오픈하고, 실제 판매되는 중고차 시세에 대해 안내함은 물론, 성능기록부와 정비이력, 보험이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정비, 자동차검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인력들이 A부터 Z까지 차량을 검수해 출고하며, 1년 무제한 중고차 AS 보증 서비스인 ‘오카워런티’를 시행하고 있다. 연식 9년 이내 및 20만km 주행거리 이내에 적용된다.


가온중고차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5년이라는 시간 동안 허위매물 미취급과 폭리마진을 취하지 않는 정직한 업체로 신뢰를 쌓으며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인드로 차에 대해 잘 모르는 첫차·초보 운전자 및 여성운전자분들도 쉽고 편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중고차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