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화장품 전문 브랜드, 타임리셋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하이리빙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 ‘타임리셋’이 4월 23일 ‘2019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뷰티브랜드(회원직접판매) 부문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타임리셋은 24시간 변화하는 생체시계 ‘서캐디안 리듬’에 주목해 체계적인 데이&나이트 케어 솔루션을 적용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다.

타임리셋 제품은 ▲24K 골드와 영양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 워터 ▲데이&나이트 솔루션으로 구성된 앰플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완성을 도와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에멀젼 ▲탄력 저하, 주름, 건조함 등 피부를 개선해주고 가꿔주는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그라비올라, 메타세콰이어에서 추출 및 배합해 개발한 타임리셋만의 프리미엄 포뮬러, 셀젠(CELLGEN)이 핵심성분이다. 여기에 프랑스 화장품 원료사인 세더마사의 정품 원료인 HALOXYL(할록실),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의 에델바이스, 캐비어, 24K 골드 성분이 피부의 윤기와 영양감을 채워 타고난 듯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타임리셋이 2년 연속 뷰티브랜드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여성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에서도 사랑받는 뷰티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