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제로킹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에스케이바이오텍의 디제로킹이 4월 23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카테킨 다이어트) 부문을 수상했다.

에스케이바이오텍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제조, 유통회사로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쉬운 다이어트”라는 슬로건으로 디제로킹 제품을 출시했다. 디제로킹은 체지방감소에 효과가 있는 녹차 카테킨 성분이 함유돼 있어 하루 두 번의 섭취로 기존 다이어트의 주요 실패 원인 중 하나인 식단 관리를 도와줘 혹독한 식단 관리 없이 체중 관리가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프리미엄 디제로킹은 녹차 카테킨 성분뿐만 아니라 배변 활동을 촉진해주는 알로에 전잎 성분과 식후 혈당상승 억제와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성분 등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아울러 휴대가 간편한 개별 멀티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에스케이바이오텍 관계자는 “프리미엄 디제로킹은 지속적으로 섭취하며 꾸준히 쉽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다이어터분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나온 제품”이라며 “계속해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