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라텍스 베개, 죽부인 추천 로디아스 ‘할인행사’
친환경 라텍스인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로디아스는 연예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산후 조리원에서 사용한다는 소문이 나면서 유명해 졌으나 워낙 고가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제품이었다.

하지만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유명한 로디아스 에서는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덜기 위해 최고급 라텍스 매트리스와 라텍스 베개, 라텍스 죽부인 등을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디아스의 인기제품인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라텍스 베개, 라텍스 죽부인 등을 40~60% 할인 판매한다. 매트리스는 6, 8, 10, 15cm 두께별로 싱글?슈퍼싱글?퀸 사이즈가 있으며, 일반 라텍스 베개와 라텍스 죽부인이 준비되어 있다.

천연 라텍스 로디아스 매트리스는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나 값이 비싸 일반 소비자들이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제품이었다. 하지만 로디아스는 유통단계 간소화, 마케팅비용 절감, 직접거래로 기타 비용을 최대로 줄여 저렴한 가격을 확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00%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인 로디아스는 LGA품질테스트, 독일 ECO 및 KTRI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최고급 천연라텍스매트 제품이다. 이는 특수 발포기술과 통몰드 공법으로 제작, 발암성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수백만 개의 AIR CELL을 통해 통풍이 원활하고 방습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 에어셀 덕분에 라텍스온수매트나 전기장판 없이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업계최초로 적용된 ‘LATEX 2WAY BED SYSTEM’으로 인체와 취향에 따라 푹신함, 단단함 양면을 모두 제공하여 디스크환자나 일반 사용자 모두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로디아스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제작하기 때문에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천연라텍스매트 부분에서 로디아스 라텍스가 대상을 차지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고객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갖는다”고 말했다.

덧붙여서 “국내에서 저품질의 제품이 고가의 팔리는 경우도 있지만 로디아스 라텍스 매트와 베개 제품은 거품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보다 많은 분들이 기분 좋은 숙면을 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할인행사는 로디아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행사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로디아스코리아(www.rodiaskorea.co.kr)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