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건강관리 우리나라 전통 한방차로? 티나린 인기
일교차가 높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에 따라, 덩달아 겨울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요즘 같은 시기일수록 몸의 면역력을 키우고, 기관지를 촉촉하게 해줘 큰 병으로 키우지 않아야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겨울철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고, 겨울철 건강관리를 할 수 있으면서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차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 건강한방차 ‘티나린’이 주목받고 있다.

티나린은 차(티, Tea)와 나린(내려오다의 순우리말)의 합성어로 ‘차가 내려오다’, 즉 ‘하늘에서 내린 차’라는 의미를 가진 프리미엄 한방차 브랜드다. 티나린 국산한방차는 부드러운 향과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차로 고된 일로 지친 몸과 쌓여있는 스트레스를 자연스럽게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도 차다.

티나린의 대표 제품은 ‘연류차’인데 감잎, 결명자, 천궁, 황기, 솔잎 등의 한약재와 같은 약초를 원료로 하여 신체의 순환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연류차는 꾸준히 먹으면 허약했던 몸도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몸에 좋은 차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향이 진하지 않아 한약재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허브티로 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안차’는 건강차로 구기자, 진피, 결명자, 국화, 맥문동 등 다섯 가지 약재를 원료로 하여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온차’는 임신한 여성에게 좋은 차인데, 대추, 진피, 둥글레, 생강, 모과를 우려내서 만든 맑은 한방차라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천공차’는 사람의 숨에 초점이 맞추어져 우리나라에서 재배된 좋은 여섯 가지 약재 도꼬마리, 소엽, 감초, 도라지, 박하, 생강을 우려낸 한방차다. 이 밖에도 ‘소생차’는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해소시켜주는 약재인 개똥쑥, 황기, 강황, 홍삼, 황금으로 만들어져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준다.

이와 관련, 티나린에서 판매하는 모든 한방차는 국내 한방차 전문 연구소인 HMAX와 차 전문 연구원, 한약사, 약학박사, 소비자 등이 연구팀으로 개발한 국산 한방차기 때문에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또한 티나린의 모든 제품은 100%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생분해 필터를 사용하고 있어 건강해 해로운 물질들을 배제했다. 또한 티나린만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박스포장으로 ‘차선물세트’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티나린은 ‘201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한방차 부분 대상을 수상한 만큼 제품개발, 원재료부터 판매까지 고객을 위한 정성을 꾸준하게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