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비 절약과 층간 소음, 베베앙 퍼즐매트로 한번에
겨울철 추위로 야외 보다는 실내에서 뛰어 노는 아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층간 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논란이 되고 있다. 국민권익위원회에 따르면 국민 10명 중 9명이 층간 소음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이들 중 절반이 이웃간 다툼을 벌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육아를 담당하고 있는 주부들 사이에서 층간 소음 방음 매트로 유명한 베베앙 ‘층간소음방음 매트’가 화제다.

베베앙 놀이방매트는 타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층간소음방음매트와 달리 일반 PE(Polyethylene)가 아닌 써클(circle)타공체 PE(Polyethylene)를 이용해 충격에너지 분산효과를 갖고 있다. 특히 차가운 바닥을 위해 온기를 잡고 냉기는 차단하여 난방비 절감효과가 우수하며, 뛰어난 방수성으로 전문가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또,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가 되어버린 층간소음방지매트에 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베베앙에서는 직접 층간소음방지매트를 시공 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초 피톤치드모서리보호대 및 코너보호대, 각종 유아잠금장치, 방문닫힘방지 등과 같은 여러 종류의 유아매트 제품으로 시공 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며 주부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매트로 유명한 베베앙 층간소음방음 매트는 2015년형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절찬리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