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멀티샵풋마트, 10월 투게더 세일 행사 진행!
대한민국 토종 멀티샵풋마트가 10월 '가을맞이 누려라 투게더세일'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풋마트코리아에서 10월 한달간 진행하는 '가을맞이 누려라 투게더세일!' 기간 동안에 신발 2족구매 시 10%할인, 3족구매시 2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워커부츠 종류의 신발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 지급 행사도 함께 지급한다. 게다가 10월에 국군의날 , 한글날을 맞아 한글날 순 이름을 가진 고객 및 군인, 군복착용자, 카모 아이템 착용자에게도 할인 이벤트를 적용한다.

인스타그램 해쉬태그(#FOOTMART) 혹은 풋마트 맴버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블스타 신발을 경품으로 나눠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국내 토종 슈즈 멀티샵 풋마트는 PB브랜드인 더블스타(W-STAR)를 판매 생산하는 토종 멀티샵이다. 더블스타(W-STAR)는 아이스하키의 스피드와 역동성을 모티브로 삼은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 외에도 풋마트는 기존 멀티샵을 탈피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천안에 오픈 했으며, 이 매장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도 가방, 모자, 악세서리, 캔들 등을 선보이며 전반적인 디자인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