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까사미아의 온라인·홈쇼핑 전용 브랜드 까사온이 2014년 상반기 결산 기념으로 까사온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고객 감사전을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까사미아 온라인 쇼핑몰(www.casamiashop.com)을 비롯해 신세계몰·롯데닷컴·CJ몰 등 12개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2014년 봄여름 신상품들이 행사 품목에 대거 포함됐다. 올 4월 출시와 동시에 신혼부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블린’ 패브릭 침대는 판매 정가에서 55% 파격 할인된 46만5000원에, 애시(ash:서양물푸레나무) 원목과 천연 대리석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브리사’ 대리석 식탁 세트는 20만 원 이상 저렴한 69만9000원에 판매한다.



껌 씹기, 건강과 장수에 도움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껌 시장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는 롯데제과는 다양한 형태의 소비자 니즈를 위한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껌 회사로서 위상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자일리톨껌은 당알코올 감미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껌을 씹은 다음에도 뮤탄스균의 에너지원이 되는 당이 없어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말했다. 1988년 일본식품공업 사토 요시노리 등의 연구에 따르면 3~5세 유아 10명에게 3개월 동안 껌을 씹게 한 다음 실험 전후를 비교했더니 최대 교합력(무는 힘)이 2배 정도 증가했다. 또한 2008년 영국 푸카야스타 외 3명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158명의 장 수술 환자들에게 하루 3번씩 5분에서 45분 동안 껌을 씹게 했더니 전체 소화 기관의 타액 및 췌장액 분비가 활성화됐다.



강호동 치킨, 제대군인 정착 돕는다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강호동의 치킨 브랜드 ‘강호동 치킨678’이 제대군인을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주)육칠팔은 6월 제대를 앞둔 직업군인을 대상으로 한 ‘착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제대군인들을 위해 군별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창업 시 최대 2000만 원의 투자비용을 지원하고 조기에 정착할 수 있도록 500만 원의 운영 자금 일부도 지급하기로 했다.



도루코리빙, “여군을 운영합니다”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국내 1위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은 여군 대상의 밀리터리 어택 진행을 위해 도루코리빙의 베스트셀러 여성용 보디 면도기 ‘샤이 스위티’를 포함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샤이 뷰티 키트(Shai Beauty Kit)’ 500개를 준비했다. 도루코리빙은 6월 17일 육군부사관학교를 직접 방문해 여군들에게 샤이 뷰티 키트 350개를 전달했고 추후 책과 문화가 있는 병영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여군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샤이 뷰티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군대 보급품으로 면도기를 공급하고 있는 도루코리빙은 지난해 말부터 군 장병들의 즐거운 병영 생활을 위해 육·해·공군을 대상으로 ‘밀리터리 어택’을 진행하며 5000여 개의 ‘페이스 키트(PACE Kit)’를 전달해 왔다.



스페인 도자기 브랜드 ‘야드로’ 전시회 열어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세계적인 도자기 명품 브랜드 로열앨버트·레녹스·노리다케·앤슬리·야드로 등을 수입 판매하는 (주)길무역은 야드로 ‘샹들리에 라인’ 출시를 기념해 전시회를 연다. 6월 20~26일 신세계 강남점 9층 이벤트 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명품 도자기 인형에서부터 조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자기 제품들을 볼 수 있다. 야드로 샹들리에는 하이포셀린으로 대표되는 최고급 도자기로 만든 제품이다. 도자기만이 표현할 수 있는 부드러운 색상과 도자기를 통해 발산하는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빛이 아름다운 제품으로 1억 원을 호가하는 샹들리?×?수십만 원짜리 조명까지 다양한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옥션, 유·아동 휴가 용품 4종 단독 론칭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옥션의 유·아동 카테고리 매니저(CM)들이 전문 유·아동 상품 제조사와 직접 기획한 프리미엄 유·아동 바캉스 기획 상품 4종을 내놨다.

유아와 아동을 동반한 해외여행이 늘고 워터파크 이용이 대중화되면서 바캉스 유아 용품이 틈새시장으로 주목 받음에 따라 유아 용품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엄마들을 겨냥해 가격 대비 품질이 높으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휴가 시즌에 앞서 선보인다. 옥션은 ‘맘끼리 공구’ 기획전을 통해 최대 50% 할인 가격에 빈지오 유모차(2400대), 퍼들 재킷(1만 개), 아쿠아 슈즈(1만5000족), 래시가드(7000장)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어도비, 모바일 앱 개발자용 SDK 공개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자사의 크리에이티브 플래그십 서비스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와 연동되는 아이패드용 신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이를 보완하는 하드웨어를 공개했다. 어도비 스케치(Adobe Sketch)와 어도비 라인(Adobe Line)은 아이패드에서 혁신적인 스케치 및 정밀 묘사를 가능하게 한다. 어도비 포토샵 믹스(Adobe Photoshop Mix)는 모바일 기기에서 강력한 크리에이티브 이미징 툴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모든 이를 위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연동되는 모바일 워크플로를 제공한다. 아이패드용??이어 새롭게 선보인 아이폰용 라이트룸 모바일은 데스크톱, 모바일 기기, 웹을 넘나들며 이미지들을 관리하고 편집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식을 선사한다.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출간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광고 기획자로 광고의 최일선에서 10여 년 동안 일한 저자가 그동안 얻은 다양한 경험들을 중심으로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를 출간했다. 이 책은 저자가 광고의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을 경험하며 체득한 광고의 풍경들을 담고 있다. 직접 광고 속을 거닐며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의 결과물이다. 대부분의 광고 관련 서적들이 창의성·아이디어 등 광고의 한 단면만 부각하고 있지만 광고는 하루아침에 갑자기 떠오르는 아이디어 하나로 만들어지는 즉흥적인 작업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다.



미디어아트 전문 미술관 아트센터 나비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아트센터 나비(관장 노소영)의 독특한 창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나비 해카톤’은 다양한 영역의 크리에이터들이 한 공간에 모여 아이디어 제안에서부터 개발·실행·공유·결과 발표 등의 과정을 수행해 가는 오픈 창작 플랫폼이다. 셋째 해카톤 ‘나비 웨어러블 해카톤:드레스 IT 업’은 예술과 기술 그리고 패션의 융합인 웨어러블 분야의 사회적 역할과 가능성을 모색한다. 아트센터 나비에서 열리는 웨어러블 해카톤은 기술과 패션이 만나는 예술의 창작 과정과 그 실험의 결과물을 대중에 공개한다. 총 5일간 정보기술(IT)과 패션이 결?朗求?융·복합 창작의 현장에서 그 에너지를 바로 옆에서 느낄 수 있다. 마지막 날인 6월 27일 금요일 7시 그 결과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쇼케이스를 연다.



아이팝콘, 현명한 소비 플랫폼 ‘YAP’ 출시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정보기술(IT) 토털 마케팅 업체 아이팝콘과 열두시는 6월 19일 기존 전자지갑 서비스를 진일보시킨 ‘얍(YAP)’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명한 소비 플랫폼을 지향하는 ‘얍’은 기존 전자지갑 서비스에 위치 기반 기술인 ‘팝콘(Popcorn)’을 활용한 신개념의 모바일 서비스로, 멤버십·스탬프·쿠폰·결제 수단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이팝콘은 지역 기반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열두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전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과 커피숍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7만 개가 넘는 쿠폰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 열두시 회원은 별도의 인증 없이 ‘얍’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얍’은 기존에는 누릴 수 없었던 새로운 소비생활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글과컴퓨터, “성장을 디자인하다”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한글과컴퓨터는 6월 13일 전략 발표회를 개최하고 사업 성장 전략과 그룹 화전략을 통한 ‘글로벌 IT 혁신 그룹’으로의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한컴은 사업 성장 전략인 비욘드 페이퍼(Beyond Paper)를 중심으로 ‘오피스 확대 전략’과 ‘플랫폼 확대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진출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오피스 확대 전략’은 ▷HTML5 기반의 웹오피스 출시 ▷클라우드 기반의 전 제품 협업 기능 강화 ▷통합 오피스인 ‘넷피스’ 출시 등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플랫폼 확대 전략’은 한컴의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인 ‘한컴 큐브’의 기술을 공개함으로써 데이터 및 솔루션 생태계를 구축하고 한컴 제품의 마켓 플레이스 확대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죠스떡볶이, 지방권 첫 사업 설명회 개최

[PLAZA] ‘까사온’ 고객 감사 할인전 外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지방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첫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죠스푸드는 6월 26일 대전에 있는 죠스떡볶이 충청호남지사(대전시 서구 둔산동 1391 서림빌딩 703호)에서 충청·호남 지역의 예비 창업자를 위한 죠스떡볶이 공개 사업 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참석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는 전화(042-472-1525)로 신청하면 된다.



이현주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