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서울 도심 곳곳에서 수상한 결혼식이 펼쳐지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다. 길거리 결혼식이라도 하는 것일까?
서울 도심 한복판에 사랑스러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와, 멋진 턱시도를 차려 입은 신랑이 등장했다. 사람들은 저마다 카메라를 들고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특별한 길거리 결혼식이라면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실제 결혼식은 아니다. 이 모습은 커플들의 놀이터라 불리는 야놀자에서 주최하는 특별한 웨딩퍼포먼스 현장이다.
‘사랑한다면 야놀자’ 이벤트를 위해 마케터들이 직접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 입고, 길거리로 나와 퍼포먼스를 통해 홍보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 이벤트는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로, 야놀자에서 사랑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겠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한다.
커플들에게는 솔깃하지 않을 수 없는 이벤트이다. 사랑을 하기 위해서는 장소도 필요하고, 무엇인가 특별함이 필요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러한 모든 고민을 야놀자에서 덜어준다고 하니 호응이 폭발적인 것은 당연하다.
야놀자의 ‘사랑한다면 야놀자’ 특별 이벤트는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다양하게 펼쳐진다. 온라인에서의 회원가입과 어플 다운로드, 그리고 이벤트를 블로그나 카페 및 SNS에 공유만 해도 영화 티켓과 백화점 상품권 등의 특별한 경품이 따라온다. 무려 1억 원 상당이라고 하니 머뭇거리지 말고 당장 참여해 보자.
회원가입 및 이벤트 확인은 http://사랑한다면야놀자.com 에서 가능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