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에 대한 기대는 임산부들 역시 마찬가지. 과거, 안전을 위해 주로 집에 머물며 때때로 가벼운 산책으로만 그쳤던 임산부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달라지고 있다.
임산부라고 해서 바캉스룩을 연출하지 못할 이유는 없다. 배 전체를 감싸주며 D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임산부 수영복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임산부 수영복은 조금 낯설 수 있지만,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춰 산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번지고 있다. 특히 스트라이프, 도트 같은 프린트 원피스 수영복이나 셔링이 더해진 수영복은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준다. 임부 수영복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배를 압박하지 않는지, 편안한 착용감을 갖췄는지 기능적인 부분까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수영복이 부담스럽다면 민소매 원피스에 비치웨어를 레이어드하는 것도 방법의 하나다. 면 소재의 원피스는 물놀이에 적당하고 화려한 프린트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비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멀리 바캉스를 떠나지 못하는 임산부들은 휴양림, 미술관 등 도심에서 시원하게 바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태교 여행이 트렌드로 떠오를 만큼 임산부들이 활동적으로 변하고 있다. 산모가 다양한 것을 보고 느끼는 것이 뱃속의 아이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산과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드레스나인에서는 구매 고객에 한해 오는 5월 31일까지 드레스나인 홈페이지(www.dress9.com)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제주도 신라호텔 1박 2일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임산부를 위한 태교여행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