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면 빠지는 명품 다이어트 ‘원데이컷’ 주목
최근 배우 김희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온라인상에서 명품다이어트로 입소문이 퍼진 ‘원데이컷’은 굶지 않고 자고 일어나면 감소되는 신개념 다이어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신제품을 출시한 명품다이어트 원데이컷은 국내 출시를 앞서 해외에서도 효과를 인정 받았으며 기존 다이어트 보조식품들과 달리 엄선한 좋은 재료로 건강과 피부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

해독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1일1식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실적으로 바쁜 직장인들과 식욕억제가 힘든 이들에게는 작심삼일로 값비싼 제품들을 구비만 하고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원데이컷은 자고 일어나면 빠지는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으로 자면서도 체중이 감소되며 30~40대 일반인 임상복용결과 복부와 허벅지 살이 감소를 입증했으며 여성들이 가장 빼고 싶은 부위 1위인 ‘뱃살’이 가장 많이 감소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체중감량을 원하는 이들뿐 아니라,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여성과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원데이컷’은 탄력있는 피부를 비롯해 건강한 영양공급과 지방 분해까지 부작용이 없어 평소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원데이컷 제품에 함량된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 산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의 과일로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추출물에는 체지방을 감소시키거나 체내 탄수화물로부터 지방 합성을 감소시키며 에너지 생산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한 체력과 다이어트에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심열을 기울여 제품 개발에 노력했다”며 “무엇보다 다이어트는 마음가짐과 행동실천이 중요한 만큼 제품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명품다이어트로 입소문이 퍼진 ‘원데이컷’은 공식홈페이지(http://www.ka.do/FOek/)를 통해 문의 및 상담 가능하며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체형과 유형별로 맞춤 다이어트까지도 경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