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뉴나 째즈는 네덜란드의 전통적인 육아방식을 바탕으로, 최근 육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여기고 있는 공감과 소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이의 성장에 맞춰 유아식탁의자의 높낮이를 유압식으로 조절할 수 있어, 가족간의 식사시간에 아이가 부모와 눈을 맞추고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뿐만 아니라, 바르지 못한 자세는 아이의 골격을 변형시키고, 이 자세가 고착화되면 척추측만증이 나타날 수 있다. 그러나 뉴나 째즈는 딱딱한 원목의자와 달리 부드러운 에어폼 쿠션이 장착돼 아이가 장시간 앉아있어도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구부정한 허리를 만들지 않는다. 또한, 이유식을 시작할 무렵인 생후 6개월부터 사용하면 아이가 정해진 자리에서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뉴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에이원 관계자는 “최근 한 지상파의 육아 프로그램에서 유명 개그맨이 쌍둥이 아들의 유아식탁의자로 뉴나 째즈를 사용하기 시작한 후 소비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고객들이 뉴나 째즈에 보내준 열정적인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현재 국내 입고물량이 모두 소진됐으나,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소비자들에게 다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나 째즈는 미국 ‘2013 NCW(Natural Child World) Eco-Excellence Awards’, ‘2012/2013 Practical Parenting & Pregnancy Awards’, ‘2011 Loved By Parents Award’ 등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