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을 볼 때는 보는 이에 따라 자기의 어떤 목적과 용도로 땅을 구입할 것인지 목적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아무런 목적 없이 보는 땅은 그저 관광구경이요 경치감상일 뿐입니다.

같은 땅을 보더라도 사서 전원주택을 지으려는 사람과 주말 농장용으로 쓰려는 사람 또는 그냥 투자로 사두려는 사람에 따라 그 평가나 보는 관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전원 주택지를 사려고 할 때에도 현 소유자로부터 직접 사는 경우와 경매로 입찰 보려는 경우는 또 달라집니다.

또 전원 주택지의 목적은 크게 사용수익 목적과 투자 목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용수익의 목적을 가진 경우는 대게 실수요자 일 것이고 투자하려는 경우도 보유목적 또는 개발목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원 주택지를 볼 때에는 지금 내가 무슨 목적으로 저 땅을 보유할 것인가를 사전에 구상하면서 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되도록 이면 환금성이 있는 전원 주택지를 선택합니다.

경제적인 여건이 변하면 곧바로 처분하여 현금화 할 수 있는 지역을 선정한다면 투자가치도 있습니다. 이런 곳을 원한다면 개발지 인근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VLUU L830  / Samsung L830>
<VLUU L830  / Samsung L830>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일대에 약 22.000여평 규모의 전원 주택지 디 앳지 워터를 분양하고 있다. 서울-춘천고속도로 설악IC에 인접(약 5분거리) 서울 강남까지 1시간 이내 접근(강일IC 까지30분)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제까지의 전원주택의 단점은 크게 찾아 볼 수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디 앳지 워터 전원주택은 설악면 까지 10분, 청평역, 청평터미널까지 10분, 단지에서 500m 거리에 버스 정류장도 있어 자가용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이용도 용이하고 각종 편의 시설 및 종합병원 교육시설이 근접하다.
경춘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지가 상승을 이루었는데, 경춘 복선 전철이 개통 되면 다시 상승이 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개별 전원주택 조성이 가능하고 주말 농장과 세컨드 하우스의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디 앳지 워터 전원주택은 아름다운 자연경관도 빼놓을 수 없으며 청평호가 보여 최적의 조망권도 확보 하였다.

문의-(주)테라D&P 031-5858-369


[ⓒ 한경비즈니스 & kbizwe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