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임영웅 스니커즈' 한정판 출시…"역시 웰메이드"
세정그룹 웰메이드, ‘임영웅 스니커즈’ 한정판 출시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 모델 임영웅 씨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한정판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임영웅 스니커즈’는 신축성이 좋은 신발끈을 사용해 묶지 않고도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게 특징이다. 외관은 운동화 바깥쪽 밑창이 두껍게 디자인된 오버솔에 고급 소가죽 소재를 적용해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임영웅 씨의 친필 사인이 프린트된 깔창과 ‘웰메이드 위드 히어로(WELLMADE with HERO)’ 레터링 문구가 더해진 신발끈이 함께 구성돼 소장 가치가 있다. ‘임영웅 스니커즈’는 남성용 3종(아이보리·그레이·네이비 컬러)과 여성용 1종(화이트 컬러)으로 구성됐다.
'임영웅 스니커즈' 한정판 출시…"역시 웰메이드"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신제품 선봬

삼성전자는 강력한 화력과 5가지 색상을 적용한 ‘삼성 비스포크(BESPOKE)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은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에 소비자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에 따라 조작부의 색상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듀얼 글라스 디자인’이 적용됐다. 조작부의 색상은 기존 핑크·그레이·화이트 등 3종에서 선 옐로와 그리너리가 추가돼 총 5가지로 선보인다. 좌측 화구에는 4개의 코일이 촘촘하게 배치돼 고르게
열을 전달할 수 있는 ‘콰트로 플렉스존’을 적용했고 맥스 부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단일 화구에서 최대 3300W의 강력한 화력을 뽑아내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159만원에서 179만원이다.
'임영웅 스니커즈' 한정판 출시…"역시 웰메이드"
KT, 외국인 고객 5인 모이면 요금 서비스도 ‘안심’

KT는 4월 1일 외국인 고객 전용 서비스인 ‘안심(ANSIM)’을 출시한다. 안심은 친구 사이 무선 결합 상품, 다국어 문자 안내, KT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 KT 글로벌 스토어로 구성된다. 친구 사이 무선 결합은 국적이 같은 외국인이 모이면 5명까지 결합 할인해 주는 상품이다. 이는 기존 결합 제도가 가족 단위 중심이어서 외국인들이 결합 할인 혜택을 받기 힘들던 점을 개선한 것이라고 KT는 설명했다.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고 요금제에 따라 1인당 최대 1만1000원을 24개월간 할인받을 수 있다.
'임영웅 스니커즈' 한정판 출시…"역시 웰메이드"
롯데자이언츠 선전 기원한다면 ‘가을야구 정기예금’

BNK부산은행은 부산 연고 프로 야구단인 롯데자이언츠의 선전을 기원하는 ‘가을야구 정기예금·적금’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2007년 이후 처음 출시된 이후 15년째 이어지는 부산은행의 대표 스포츠 연계 마케팅 상품으로, 은행은 판매액의 일정액을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후원금으로 지원한다. 총 6000억원 한도로 판매되는 1년제 정기 예금 상품은 30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1000만원 미만에 대해서는 연 0.90%, 1000만원 이상에 대해서는 연 1.05%의 이율을 제공하며 롯데자이언츠 성적에 따라 최대 0.30%포인트의 우대 이율을 지급한다.
'임영웅 스니커즈' 한정판 출시…"역시 웰메이드"
2000억 규모 ‘국민참여 뉴딜펀드’ 판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15개 금융사가 3월 29일부터 4월 16일까지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국민 참여 정책형 뉴딜펀드(이하 국민참여 뉴딜펀드)를 판매한다. 우선 국민참여 뉴딜펀드는 뉴딜 분야 기업이 발행하는 지분, 메자닌 증권에 주로 투자하는 사모 재간접 공모펀드다. 2000억원 규모로 조성돼 사모펀드로 운영되는 10개 자(子)펀드의 수익 증권에 투자하는 방식이다. 정책 자금이 후순위로 함께 출자해 투자자의 손실을 방어해 주는 구조다. 협회는 만기 4년 폐쇄형 구조로 설정돼 중도 환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장기 투자를 목적으로 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임영웅 스니커즈' 한정판 출시…"역시 웰메이드"
LG전자, ‘디오스 스마트 얼음정수기 냉장고’ 출시
LG전자는 편의성을 높인 ‘디오스 스마트 얼음정수기 냉장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가전 관리 애플리케이션인 LG 씽큐(LG ThinQ)와 연동해 스마트폰이나 냉장고 상단 도어 전면에 탑재된 21.5인치(in) 풀HD 투명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냉장실 내부에 설치된 카메라 3대를 활용해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와 채소칸에 보관 중인 식품을 인식할 수 있다. 고객은 냉장고 도어 디스플레이에 있는 씽큐 푸드 메뉴를 사용해 해당 공간에 촬영된 사진을 모니터링하고 냉장고가 인식한 식품 목록도 확인할 수 있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