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6일까지…제모기, 피부 관리기, 괄사, 브러시 등 뷰티용품 선보여

W컨셉이 뷰티 기기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W컨셉)
W컨셉이 뷰티 기기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겨울철 피부 관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전을 연다.

19일 W컨셉은 오는 26일까지 ‘올 어바웃 윈터 디바이스&툴(ALL ABOUT WINTER DEVICE&TOOL)’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에게 필요한 제모기, 피부 관리기 등 뷰티 디바이스부터 괄사 마사지기, 브러시 등 뷰티 툴까지 다양한 뷰티용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추운 날씨에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만큼, 혼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대표 홈케어 아이템 200여 종을 큐레이션해 소개한다.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에서는 제모기, 아이롱기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올해 가장 반품률이 낮은 홈케어 제품으로 선정된 ‘유라이크’의 레이저 제모기, 헤어케어를 위한 ‘보다나’의 아이롱기, 헤어 브러시, ‘제이엠더블유’의 매직기, 드라이기 등이 있다.

뷰티 툴 카테고리에서는 괄사 마사지기, 브러시, 파우치 등을 소개한다. 최근 괄사 마사지기가 2030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얼굴 부기, 승모근 등을 관리하는데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한다.

W컨셉 관계자는 “겨울철 뷰티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W컨셉에서도 인기가 높은 브랜드와 상품 위주로 선별했다”라며 “홈케어족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으니 이번 행사에서 필요한 상품을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