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중점 치과, 똑똑플란트치과의원
똑똑플란트치과의원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임플란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똑똑플란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합리적인 비용으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기준 임플란트 식립 6만 건을 돌파했다.

해당 치과의원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로는 전체 치아를 발치하고 다수의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전체임플란트’, 윗턱뼈 상방의 코공간에 뼈이식을 진행하는 ‘상악동거상술’이 있다.

손동국 대표원장은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출신으로 16년간 수많은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 진료를 진행해 왔으며, 손 원장을 중심으로 12명의 우수한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전문의 의료진이 함께하고 있다.

특히 임플란트 시 환자들의 두려움을 완화시키는 의식하 진정법을 월 100건 이상 시행하고 있으며, 전문 마취 인력이 상주해 환자의 안전에 있어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제를 통해 1:1 개인맞춤형으로 전문 상담가가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며, 최신 술기와 전문성으로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특화된 고객 중심 진료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똑똑플란트치과의원 손동국 대표원장은 “더 많은 환자들에게 믿음직한 임플란트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