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재산범죄 특화 법률서비스, 법무법인 한원
법무법인 한원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법률서비스(재산범죄·기업법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법무법인 한원은 각종 인허가, 공정거래, 조세 등 다양한 법률 문제에 대한 깊은 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엔터테인먼트 및 가상화폐 사기 분야의 전문 변호사들을 신규로 영입해 전문성과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구성원변호사로 영입된 이희경 변호사는 건설·부동산 및 금융·증권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건설, 양천구청, 한국석유공사 등 주요 고객들을 위한 자문 및 소송을 다수 수행해 왔다.

또한, 한원은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국제법률 서비스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해 국제 거래, 해외 투자, 크로스보더 분쟁 해결 등 다양한 글로벌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외 기업들이 복잡한 국제 법률 환경에서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법무법인 한원을 설립한 이혁제, 김찬웅 변호사는 “법무법인 한원은 항상 변화하는 법률 환경에 발맞춰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최고의 법률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