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단원평가'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천재교육이 '단원평가'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열공·올백 전 과목 및 수학 단원평가 시리즈 2권 이상을 구매하면 동물 접착식 후크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천재교육의 ‘단원평가 시리즈’는 교과서에 나오는 내용을 충실하게 반영하고, 서술형·논술형까지 학습할 수 있게 구성돼 있어 단원평가 및 쪽지시험 대비와 함께 기초 학습까지 점검할 수 있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전국 학교에서 실시된 단원평가 시험지를 모아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로 교재를 구성했으며, 쪽지시험, 단원평가, 서술형·논술형 문제로 구성돼 있다”며 “이를 통해 각자의 취약점을 확인하고, 다음 학기 효율적인 보충 학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 “수학 단원평가는 출제율이 높은 문제만을 엄선하여 시험형 수행평가 대비에 최적화되었다”며 “기본, 실력, 응용 세 가지 난이도의 단원평가와 서술형 단원평가를 수록하여 학생 실력에 맞춘 점검이 가능하며, 난이도별로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서술형 문제까지 마무리 대비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기본 개념 문제로 구성된 쪽지시험 문제로 실전 시험 환경을 숙지할 수 있으며, 단원평가 5회분 풀이를 통해 확실한 단원 마무리가 가능하다. 늘어난 수행평가와 서술형 문제 대비를 위해 잘 틀리는 유형의 문제를 부록으로 제공해 실력을 높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초등 문제집 단원평가 시리즈는 현재 천재교육 공식 스마트스토어을 포함한 온라인 서점 및 전국의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