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아누리](https://img.hankyung.com/photo/202501/AD.39163555.1.jpg)
아누리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본사 공장에서 직접 제조 중인 베이비룸은 아이의 안전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제품으로 아이가 베이비룸 가드를 잡고 일어서거나 놀이 중 부딪혔을 때 다치지 않고 안전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베이비룸 틈새에 팔, 다리 등 끼임 사고 및 낙상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성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2019년 1탄 플레이 베이비룸 출시를 시작으로, 2021년 2탄 모던 베이비룸 출시, 2023년 3탄 쁘띠베이비룸, 2024년 모던 플러스 베이비룸을 선보이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원목스타일의 디자인에 시각, 촉각 효과까지 적용해 더욱 트렌디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아누리의 대표 제품인 층간소음매트 ‘아누리 시공매트’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얻은 신뢰와 입소문으로 공공기관, 경로당, 유치원, 어린이집 등에 사용되고 있다.
아누리 김민선 대표는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어 유아용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으로 기본 본질에 충실한 착한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