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품격 하우징과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21세기제우스는 (주)21세기건설에서 런칭한 전원주택 시공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시행 개발을 시작으로 2007년 전원주택 전문 브랜드를 창립해, 영남권 내 100% 직영 설계 및 책임 시공을 제공 중인 전문 법인이다. 2003년 설립 이후 20여 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검증된 실력으로 건축주들의 꿈을 실현시켜주고 있다.
전원주택, 목조주택의 인테리어 설계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며, 100% 직영제로 진행해 만족도가 높다. 건축주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아름답고 튼튼한 친환경적 전원주택을 선보이고 있는 점도 강점이다.
영남권을 중심으로 수많은 전원주택을 시공해 오고 있는 21세기 제우스는 다양한 하우징 스타일(내추럴, 모던, 지중해, 재팬)을 창조해 나가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긴 시공 ▲양질의 정품 건축자재 사용 ▲합리적인 비용 ▲철저한 사후관리로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이러한 21세기제우스는 ‘창조 혁신 기업&CEO’에 이름을 올렸으며, ‘혁신 강소기업’ 도지사상,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하는 영광도 얻었다. 꾸준한 사회 공헌으로 ‘대한민국 사회 공헌 대상’ 연속 수상도 이뤄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5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들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는 동시에 경기 침체로 인한 저성장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