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왕’이라는 뜻의 라헨느(LAHEINE)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고객의 행복한 홈라이프를 위한 주방, 생활, 계절, 캠핑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4세대 16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더 퀸 304 올스텐 스팀오븐 에어프라이어’는 이곳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2017년부터 누적 판매 20만 대를 돌파했다.
더 퀸 304 올스텐 스팀오븐 에어프라이어는 듀얼히팅 시스템으로 음식을 입체적으로 가열해 더욱 바삭하면서도 맛있게 조리해 주는 제품이다. 스팀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겉바속촉한 요리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그물망 트레이부터 음식이 닿는 내부까지 모두 304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깔끔하며, 세척도 쉽다는 장점을 갖췄다. 해당 제품은 다이얼 방식으로 조작이 쉬우며, 내부 조명을 더해 요리 상태를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스팀을 이용하여 내부 기름때 및 청소도 매우 간편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5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들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는 동시에 경기 침체로 인한 저성장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