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 IT 슈’ 채널에서 구독자 35만 IT 기기 리뷰 크리에이터 에이트와 이동은 쇼호스트가 함께 진행했다. 특히 에코백스의 혁신적인 오즈모롤러 자동 세척 물걸레 기술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했다는 것이 에코백스 측의 설명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초로 ‘디봇 X8 프로 옴니’ 직배수 모델도 함께 공개됐다.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의 가장 큰 특징인 오즈모롤러 자동 세척 물걸레 기술이 제품 출시를 기다려왔던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오즈모롤러 자동 세척 물걸레 기술은 16개의 청정수 노즐을 통해 롤러에 깨끗한 물을 실시간으로 공급하면서 자동 세척하고, 스크래퍼로 오염된 물을 제거해 교차오염을 방지한다. 분당 200회의 고속 스크러빙을 통해 악취 없이 청결한 물걸레를 유지해 2차 오염을 막을 수 있다.
또한 ‘디봇 X8 프로 옴니’는 ▲트루엣지 3D 엣지 센서 ▲적응형 롤러 ▲적응형 사이드 브러시를 탑재해 모서리 청소를 완벽하게 해내며, 아이비(AIVI) 3D 3.0 옴니 어프로치 기능이 추가돼 더 똑똑해졌다. 18,0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제로탱글 2.0 엉킴 방지 기술로 머리카락 엉킴 걱정 없이 완벽한 청소까지 보장한다.
에코백스 신제품 ‘디봇 X8 프로 옴니’는 금일 저녁 8시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X8 프로 옴니의 인기에 힘입어 라이브 방송 시작 2분 만에 직배수 버전이 빠르게 품절됐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 완판으로 에코백스의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더욱 올라갈 것이라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