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리미엄 수제 딸기청 브랜드, 마법의딸기](https://img.hankyung.com/photo/202502/AD.39486459.1.jpg)
마법의딸기는 ‘살아있는 딸기 본연의 맛’을 담고자 저온당침 방식을 채택한 프리미엄 수제 딸기청을 선보이며, 지난 2018년 온라인에서 론칭된 브랜드다.
주력 제품인 수제 딸기청은 A급 딸기를 활용해 딸기 함유량 77%를 자랑하며 무보존료, 무인공향료, 무인공색소라는 ‘3무(無) 원칙’을 준수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재구매율 80%와 함께 카페 및 디저트 매장 사장님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연간 품질이 보증되는 500톤 이상의 A급 딸기를 IQF(개별급속냉동) 공법으로 가공해 4계절 내내 신선하고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는 만큼, 마법의딸기 딸기청으로 간편하게 프리미엄 음료를 완성할 수 있다. 이에 현재까지 누적 3만여 개의 전국 카페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2023년에는 와디즈에서 1억 원 이상의 펀딩을 달성하며 딸기 아이스크림을 성공적으로 론칭, 2024년에는 SPC와의 베이커리 콜라보 및 서울스트로베리페스타를 주최하면서 사업 영역도 확장해 나가고 있다. 2025년에는 본격적인 해외 수출도 앞두고 있다.
마법의딸기 김명관, 김종혁 대표는 “마법의딸기는 단순한 딸기청 제조를 넘어, 딸기 본연의 맛과 질감을 최대한 살린 프리미엄 수제 딸기청을 주력으로 딸기 디저트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과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파트너 사장님들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 상생과 성공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